Home > 제품소개 > Software >
 
Rose DataBack
 
- CDP를 위한 순수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 RPO(Recovery Point Objective),RTO(Recovery Time Objective)
및 windows Backup같은 데이터 보호 기능
- 지속적으로 데이터를 캡처하거나 수정하고 변경내용을 추적 저장
- 손실이 발생하거나 오류나기 이전의 정확한 순간 시점과 지점으로
되돌아가서 데이터 손실과 오류를 빠르고 간단하게 복구가능
- 재난 복구를 위한 완전하고 유연한 기능을 제공

데이터는 기업의 중요한 자산입니다.
데이터의 손실 혹은 변형은 기업에 형언할 수 없는 치명상을 줄 수 있으며 어느 일정기간동안에 업무를 폐쇄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데이터의 무결성 및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기업에서는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것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CDP(Continuous data protection)는 항상 업무에 높은 의존도와 가장 중요한 일을 하게 됩니다.
RoseDataBack은 file system과 Journal 기반으로 되어 있으며 혁신적이고 끊임없는
데이터 보호와 High-end 사용자와 기업을 위한 실시간 복제를 제공하여
높은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순수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RoseDataBack 소개

이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서는 E-상거래 하는 기업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추가할 수 있는 데이터의 저장을 위하여 웹 서버와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의존합니다.
어느 날, 사용자가 어떤 이유로 데이터베이스가 작동이 안 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최근과 지난 모든 데이터가 오류가 생길 것이고 특별하고 잠재적인 재산이 손실될 수도 있습니다.

RoseDataBack을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설치하면, 사용자는 더 이상 그러한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사용자 윈도우 하단 어느 부분을 누름으로서 간단하게 커맨드를 실행하여
중요한 원본의 데이터를 복구하여 오류가 일어나기 전의 상태로 갈 수 있습니다.

RoseDataBack은 CDP를 위한 순수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RoseDataBack은 실시간으로 source server에서 지정된 target server로 지정된 데이터를 복제하고
source 데이터 보장과 복제된 데이터는 동기화를 시킬 뿐 아니라
데이터가 수정되었거나 삭제, 데이터베이스의 체크포인트,어플리케이션의 업데이트와
같은 강력하게 보호되는 어플리케이션 없이 변화되고 또 업데이트 되어질 때 RoseDataBack은 끊임없이 트랙을 돌면서 매번 이벤트를 기록합니다.
Source 데이터가 오류나 작동이 안될 때, RoseDataBack은 순간적으로
이전 시점의 복구를 위해 혹은 이전의 이벤트에서 어떤 데이터베이스,어플리케이션,파일 서버 혹은 메일 서버로 되돌아 갑니다.
RoseDataBack의 빠르고 신뢰성있는 복구 기술을 가지고 RPO(Recovery Point Objective),
RTO(Recovery Time Objective) 및 windows Backup같은 데이터 보호 기능으로 많은 일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